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2024 여행자 선정 최고 럭셔리호텔 선정

2024-07-04 09:18

[사진=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세계 최대 규모 여행플랫폼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가 주관하는 ‘2024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호텔(Travelers’ Choice Awards Best of the Best Hotels)’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트립어드바이저는 다국적 여행객의 체험 리뷰를 토대로 호텔, 목적지, 해변, 레스토랑, 즐길거리 등 카테고리별 전 세계 최고 순위를 가려 수상자를 매해 발표하고 있다.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호텔’은 글로벌 투숙개의 실제 후기를 종합해 트립어드바이저의 심사기준을 통과한 전 세계 상위 1% 호텔에 수여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올해 트립어드바이저로부터 ‘2024 여행자 선정 최고의 럭셔리호텔’로 인증됐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지난해 LQA 오딧(암행점검)에서도 서울 최고급 럭셔리호텔 6곳 중 정서교감과 청결도 면에서 장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종합 최고 순위에 올랐다. 

프랭크 로아송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총지배인은 “개관 3주년을 맞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글로벌 투숙객들로부터 연이어 우수한 평가를 받게 돼 기쁘다”며 “전 임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대한민국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해드리고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