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플래닛, '자산관리 서비스' 전문업체 사전 모집

2024-06-12 09:56

부동산플래닛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등록 업체를 모집한다. [사진=부동산플래닛]

상업용 부동산 전문 프롭테크 기업 부동산플래닛은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본격 출시를 앞두고 플랫폼에 등록할 건물 관리 전문업체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9월께 시범 운영 예정인 자산관리 서비스는 건물주와 건물 관리에 필요한 모든 전문업체를 한 곳에서 연결해 주는 플랫폼이다.

△안전관리 △시설물 관리 △설비공사 △미화 △보안 △주차 △건축·리모델링 △금융·보험 △공간 운영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관리 업체를 손쉽게 만날 수 있어 건물주들이 건물 관리 시 겪는 어려움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플랫폼 등록을 원하는 업체는 부동산플래닛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자산관리'에서 비즈프로필을 등록하면 된다.

분야에 따라 자격 요건 등 전문성 검증 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등록 업체는 자산관리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 비즈프로필을 통해 건물주와 연결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사전 등록 업체에는 자산관리 서비스 내 우선 노출, 브랜드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정수민 부동산플래닛 대표는 "전문적인 건물 관리와 운영을 희망하는 중소형빌딩 및 꼬마빌딩 건물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전문 업체들의 적극적인 사전 신청 및 비즈프로필 등록이 마무리되면 건물주들은 신뢰할 수 있는 관리 업체들을 더욱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