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스뉴욕 뷰티, 日 도쿄 바니스뉴욕 롯폰기·긴자점 입점

2022-12-13 13:29

바니스뉴욕 뷰티 일본 롯본기점 전경. [사진=바니스뉴욕 뷰티]


글로벌 럭셔리 뷰티&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일본 도쿄의 바니스뉴욕 롯폰기점과 긴자점에 입점을 완료했다고 13일 전했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일본 시장 진출은 미국과 한국에 이어 세 번째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일본에서도 트렌드의 중심지이자 럭셔리 브랜드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도쿄의 바니스뉴욕 롯폰기점과 긴자점에 각각 입점한다. 전 매장에서 동일하게 바니스뉴욕 뷰티의 스킨케어 제품과 퍼스널 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바니스뉴욕 뷰티 스킨케어 제품은 클렌저, 에센스, 세럼,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과 마스크 팩으로 구성, 하나의 제품만으로도 다양한 효능을 느낄 수 있는 멀티 액션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전 제품에는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글로셀라 콤플렉스'가 적용됐는데, 이 핵심 성분은 클라우드베리를 포함한 8가지 원료를 황금 비율로 배합한 것이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퍼스널 케어 제품도 선보인다. 퍼스널 케어 '센티아쥬' 라인은 대자연과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센추얼(센트+리추얼)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제품의 향은 세계적 향료사와 공동 개발하고 최상의 원료와 함께 비건 향료만을 사용하며,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독자적인 '센트-인트랩' 기술을 적용했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송지원 대표는 “일본에서도 고급 백화점으로 손꼽히는 바니스뉴욕에서 바니스뉴욕 뷰티 제품을 직접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바니스뉴욕을 시작으로 일본 내에서도 뷰티, 웰니스, 워터 등 내·외면의 건강한 삶을 제안하는 바니스뉴욕 뷰티의 럭셔리 데일리 루틴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을 순차적으로 소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바니스뉴욕 뷰티는 미국, 한국에 이어 일본까지 진출하며 뷰티 및 웰니스 사업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