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파크, 추석 맞이 '제1회 웨팍 골든벨' 개최...입장권 1+1 이벤트

2022-09-08 12:52
9일부터 12일까지 웨이브파크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는 아일랜드스파 등 운영

제1회 웨이브파크 골든벨 포스터 [사진=웨이브파크]

웨이브파크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추석 연휴를 맞아 제1회 웨이브파크 골든벨, 민속놀이 체험, 한가위 포토존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이브파크는 추석을 맞이해 온 가족이 미오코스타존을 즐길 수 있도록 파크 입장권 1+1 이벤트를 마련했다.

1+1 이벤트는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웨이브파크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웨이브파크의 서브 브랜드인 미오코스타(Mio Costa)는 나의 바다를 뜻하는 스페인어로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과 휴식하고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테마 공간을 의미하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는 △미오풀 △키즈풀 △레크리에이션풀 △아일랜드스파가 있다.
 
제1회 웨팍 골든벨은 추석 당일인 오는 10일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프 스테이지 앞에서 진행한다.

1등에게는 10월 한 달 자유 서핑 이용권과 참가자 전원에게 코스메틱 제품을 증정하며 골든벨 게임 종료 후 참가자를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 접수는 웨이브파크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실시된다.
 

웨이브파크 추석대잔치 프로그램 포스터 [사진=웨이브파크]

또한 웨이브파크 곳곳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선보인다.

서프하우스 로비에서는 보름달에서 소원을 작성하고 응모할 수 있는 ‘보름달에게 소원을 말해봐’를 설치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

미오코스타존에서는 파크 입장객 누구나 사방치기, 대형 윷놀이 등 민속놀이 체험을 할 수 있고 한가위 콘셉트 포토존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한편 웨이브파크는 아시아 최초의 야외 서핑파크로 서핑 입문자부터 프로 서퍼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파도를 즐길 수 있으며 겨울철에는 미온수를 공급해 서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