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유정복 인천시장 예비후보 출마선언

2022-03-21 15:59
'시민행복 초일류도시 인천" 비전 선포식 도 가져

[사진=유정복예비후보 캠프]

유정복 국민의힘 인천시장 예비후보는 21일 “시장에 당선돼 인천을 시민이 행복한 세계 초일류도시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유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인천시청사 현관 앞에서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마선언식을 열고 이같이 밝혔다.

그는 또 “‘대한민국 대표 일꾼 유정복’이 인천을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도시로 발전시키겠다”며 강조했다.

그러면서 “잃어버린 지난 4년을 되찾아 꿈과 희망이 넘치는 자랑스러운 인천을 다시 만들어야 한다”고 시장선거 승리의 당위성을 역설했다.

특히 “이번 선거는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인천발전의 핵심 키이기 때문에 윤 정부와 국정철학을 함께 할 사람으로 시장으로 뽑아야 한다”고도 했다.

유 예비후보는 민선 6기 시장 재 임 시 성과를 소개하며 “인천 위해 죽도록 일하고 싶다”고 호소하기도 했다.

그는 △부채 도시 인천시의 재정정상 도시 환원△ 제3연륙교‧7호선 청라 연장△수도권매립지 문제 등 숱한 난제 해결△인천발 KTX건설, GTX-B 추진등의 성과를 강조하며  더 일하게 해달라고 재차 호소했다.

이날 선언식은 국민의 힘 당원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는데 “다시 뛰는 유정복, 되찾는 인천발전”, “정복아! 준비됐냐. 네. 준비됐습니다”, “어유(어차피 유정복), 어유(어게인 유정복)” 등의 피켓과 현수막이 등장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