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클린케어 브랜드 '포인트앤' 선보인다

2021-07-28 10:25
29년 클렌징 전문 브랜드 노하우 담았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28일 클린뷰티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을 출시했다.

뷰티업계에서 외부 포장재는 물론 내부 제품 성분까지도 친환경과 유해물질 제거에 초점을 맞춘 클린뷰티 열풍이 불면서다.

오픈서베이 뷰티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화장품 구매 시 70%가 넘는 소비자가 성분을 중요하게 여긴다. 게다가 클린뷰티는 사회적 메시지에 민감한 MZ세대에게는 유행 이상으로 필수가 됐다.

포인트앤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의 29년 클렌징 노하우에 깨끗한 성분과 공정을 더해 건강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클린 케어 브랜드다.
 

[사진=애경산업 제공]

포인트앤의 브랜드 명은 △'깨끗함'이 가진 힘을 진정성 있게 고민한다는 뜻의 'POWER of INTEGRITY'와 △끊임없는 발전을 통해 지속적으로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뜻의 '&'의 합성어로 지속적인 깨끗함의 가치를 실천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포인트앤은 개운하고 상쾌한 클렌징을 완성할 수 있도록 퀼라자·녹차·비누풀 등 3가지 식물의 부산물에 '바이오-업사이클링'(Bio-Upcycling) 공법을 적용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바이오 사포닌'(Bio Saponin) 성분을 개발했다. 

포인트앤은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 △진정 베지 쑥크럽 폼 2종을 내놓았다.

포인트앤 담당자는 "매일 하는 클렌징을 누구나 부담없이 할 수 있도록 깨끗한 성분을 담은 클린 케어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며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2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