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21-01-08 08:58
1999년 한국허벌라이프 입사…고객지원부터 비즈니스 개발 등 두루 경험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신임 대표이사.[사진=한국허벌라이프]


한국허벌라이프는 정승욱 고객지원 및 세일즈 부서 상무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8일 밝혔다.

정 대표는 앞으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아시아태평양 수석부사장 겸 총괄책임자인 스티븐 콘치(Stephen Conchie)와 협력해 한국 시장의 세일즈, 운영 및 판매 전략을 짠다.

정 대표는 1999년 한국허벌라이프 주문 부서에 입사해 고객 지원, 컴플라이언스, 세일즈 이벤트 기획 및 지원 부서 등을 두루 거쳤다.

비즈니스 개발, 세일즈 전략 및 분석 등 여러 부서에서 중책을 맡으며 뉴트리션 업계 및 분야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성을 축적해왔다. 지난 3년간은 세일즈 및 고객지원부서 부서 상무를 역임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의 삶을 행복하게 변화시킨다’는 회사의 비전을 반영한 다채로운 소비자 참여 식생활습관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는 평가다.

대표적으로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와 ‘멤버 식스팩 챌린지’가 꼽힌다.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는 2017년 론칭 후 현재까지 누적 참가자가 총 1만5680명에 이른다.

정 대표는 “지난 21년간 한국허벌라이프에 근무하면서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 속에서 소비자가 변함없이 원하는 것은 건강과 행복이라는 것을 목격해 왔다”며,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