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설 선물세트 출시…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 5가지 세트로 제공

2016-01-29 00:06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http://www.herbalife.co.kr)가 가족, 연인 및 친구 등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좋은 총 5가지 종류의 ‘2016 설날 특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최근 건강기능식품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좋은 대표적인 설 선물로 자리 잡았다. 스킨케어 제품 또한 피부 건강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남녀노소를 불문한 설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다양한 이너와 아우터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인만큼 자사의 베스트셀러로만 구성된 뉴트리션 제품을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았다.

올해는 ‘뼈&에너지 건강 선물세트’와 ‘혈행&멀티 건강세트’가 새롭게 추가됐다. 칼슘섭취, 에너지 활성화를 필요로 하는 부모님에게는 ‘칼슘플러스 비타민 D(Calcium Plus Vitamin D)’와 ‘셀-유-로쓰(Cell-U-Loss)’로 구성된 ‘뼈&에너지 건강세트’가 적합하다. 식욕이 떨어져 균형잡힌 영양섭취가 어렵거나 심혈관 건강 등 혈액순환 건강관리가 필요한 부모님의경우 ‘허벌라이프 라인오메가-3(Herbalifeline Omega-3)’와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컴플렉스’로 구성된 ‘혈행&멀티 건강세트’가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이너 또는 아우터 뉴트리션 세트들이 눈길을 끈다. 전 제품에 파라벤을 함유하지 않은 ‘허벌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와 전문스킨케어 라인 제품으로 구성된 ‘허벌라이프 스킨스파 선물세트’는 겨울철 피부 관리에 신경쓰는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다. 일부 세트 구성에는 제품 섭취에 도움을 주는 물병 또는 타블렛케이스가 포함됐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올해 설날 선물세트는 한층 세련된 패키지와 색다른 제품 구성으로 선보여 정성이 담긴 명절 선물을 찾는 회원 및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