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시즌부터 데이터까지 상품권 하나로 KT 서비스 한번에

2020-11-05 09:51
KT 엠하우스, KT 통합 상품권 출시
이통업계 최초 유료 서비스 통합 상품권

[사진=KT 엠하우스 제공]

쿠폰 하나로 KT의 OTT 서비스 시즌(Seezn)과 올레tv, LTE 데이터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KT 엠하우스는 KT 통합 상품권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KT 통합 상품권은 모바일 상품권으로 KT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다.

KT 통합 상품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총 다섯 가지로 시즌과 올레tv, KT 와이파이, KT LTE 데이터, KT 전기차 충전 서비스다. 기존 모바일 상품권은 특정 서비스 하나에서만 쓸 수 있었지만, KT 통합 상품권은 다섯 가지 서비스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KT 엠하우스는 KT 통합 상품권의 사용 범위를 쇼핑과 음악, 웹소설 등의 분야로 넓힐 예정이다. 이를 통해 KT 그룹사 간의 시너지를 높이고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KT 통합 상품권은 총 다섯 가지 종류(5000원권,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로 구성돼있으며, 기프티쇼(giftishow)나 카카오톡 선물하기, 티몬, 옥션, 네이버쇼핑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정호 KT 엠하우스 사업총괄은 "KT와 KT 그룹사 서비스 이외에도 프랜차이즈 외식 브랜드 등 고객 수요에 맞춰 사용처를 확대할 예정"이라며 "모바일 상품권 이용 고객이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