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도 '쓱데이'…굳닷컴 50% 페이백

2020-10-27 11:38

까사미아 쓱데이 '굳닷컴 50% 페이백' 행사 안내 포스터. [사진=까사미아 제공]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는 다음 달 1일까지 '굳닷컴' 50% 페이백 등 신세계그룹 '대한민국 쓱데이'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굳닷컴 입점 100대 브랜드와 까사미아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어니언'은 5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를 마일리지로 돌려받을 수 있다. 페이백 대상 상품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변경되며, 돌려받은 마일리지는 연말까지 굳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다양한 추천 상품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질 좋은 수면을 위한 침실 가구와 소파·거실장 등 리빙 가구, 나만의 홈 오피스를 꾸밀 수 있는 서재 가구, 수납 및 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혼수 또는 이사 고객을 위한 가격대별 실속 패키지도 선보이며, 굳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상품도 준비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 및 토퍼, 소파, 전동 데스크, 기능성 소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쓱데이 기념 전용 신상품을 출시해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 매장에서 100·200·300만원 결제 시 최종 결제 금액에서 각각 10·15·20%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프리미엄 디자인 컬렉션에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아웃렛 매장은 전시품 10% 추가 할인, 이마트 내 입점된 '하우스(HAUS) 퍼니처 마켓'은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지난해 쓱데이가 신세계그룹에 편입돼 새로워진 까사미아를 알리는 계기가 됐다면, 올해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와 함께 급성장하고 있는 까사미아의 새로운 온라인몰 '굳닷컴'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올해 행사는 지난해보다 더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기획상품, 그리고 안전한 쇼핑 환경으로 만족도 높은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