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월 2만원 대 요금제로 데이터·통화 무제한"

2020-09-25 11:04

KT엠모바일은 월 2만원 대에 음성과 문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요금제 2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요금제는 음성과 문자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데이터는 6GB(소진후 1Mbps 속도제어) 제공되는 '모두다 맘껏 6G+'와 통화 무제한과 LTE 데이터 6.5GB를 제공하는 '통화맘껏 6.5G'다. '모두다 맘껏 6G+'는 월 2만9700원, '통화맘껏 6.5G'는 월 2만900원이다.

KT엠모바일은 지난 7월 소비자 요금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주력 요금 라인업을 △음성 무제한에 데이터양을 선택할 수 있는 '통화 맘껏' △데이터 무제한에 통화 제공량을 설정할 수 있는 '데이터 맘껏' △데이터와 음성 모두 제한 없이 쓸 수 있는 '모두다 맘껏' 등 총 3종으로 개편했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의 경우 기본 데이터 제공량 소진 후 제한 속도로 무제한 사용 가능하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최근 고사양 모바일 게임, 고화질 동영상 콘텐츠 소비 증가에 따라 기본 데이터 제공량에 대한 고객 수요를 반영하기 위해 월 6GB 이상을 제공하는 요금제 2종을 출시했다"며 "모바일 소비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에 맞게 다양한 상품을 설계해가겠다"고 말했다.
 

[사진=KT엠모바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