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TV: 골룸]'평범무난' 판교 45평 아파트...'외국감성 뿜뿜' 모던하우스로 대변신!

2020-09-25 14:02
세 가지 포인트…조명·히든도어·고급 아일랜드식탁 등


전문가가 골라주는 인테리어, 골룸 두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한국의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판교로 가봤습니다.

판교동 원마을에 위치한 P모 아파트는 2009년 준공됐는데요. 아직 인테리어하기에는 조금 이를 수 있지만, 의뢰인 분이 외국에서 살다 한국으로 오게 되면서 인테리어를 하게 됐다고 합니다.

45평대의 이 아파트는 방 4개과 화장실 2개로 구성됐습니다. 의뢰인이신 50대 부부와 외국에 거주하는 두 자녀 분들이 함께 지내실 예정인데요.

의뢰인 분은 외국에서 살다 오신 만큼 공간 활용도가 높으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주문하셨다고 해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시원한 공간감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이번 인테리어에 주목해 주세요.

주거공간 인테리어 전문업체 블레싱인디자인이 진행한 이번 인테리어에는 모두 세 가지 포인트가 있었습니다. 감각적인 조명부터, 문 인테리어, 고급 아일랜드 식탁 등인데요.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첫 번째 포인트는 아늑한 조명입니다. 거실부터 부엌, 현관에서 거실로 이어지는 복도에 이르기까지 조명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두 번째 포인트는 실용성 있고 개성 있는 문입니다. 앞으로도 뒤로도 열리는 안방 중문과 마치 벽처럼 보이는 '히든도어', 현관에서 부엌으로 이어지는 곳에 놓인 글라스도어 등으로 편리함과 개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습니다. 

마지막 포인트는 바로 고급 아일랜드 식탁입니다. 넉넉한 크기의 이 아일랜드 식탁 상판은 비앙코 디자인이 들어가 집안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고 세련되고 만들어줬는 데요. 상판은 천연 세라믹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실용성까지 갖췄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