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트로크, 위조품 구별 이벤트 진행

2020-07-13 08:41

[사진=카네 제공]


슈퍼스트로크의 공식 수입원인 카네는 13일 공식 채널을 통해 그립 위조품 구매에 대한 소비자 피해 예방 차원에서 경품이 증정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품과 위조품 식별을 좀 더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다. 슈퍼스트로크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트랙션 투어 클럽 그립 10개(한 명), 크로스 컴포트클럽 그립 10개(5명), 리스트 락 퍼터 그립 한 개(5명), 1.0PT 퍼터 그립 한 개(5명)를 증정한다. 락 그립은 올해 출시한 신제품이다. 스트로크 시 손목 고정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13일을 시작으로 다음 달 12일 종료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4일 슈퍼스트로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슈퍼스트로크 그립은 인지도 상승으로 온라인 몰이나 SNS 유통망을 통해 위조품 판매가 성행하고 있다. 위조품은 폐고무 소재를 사용해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이 포함돼 있다. 외형만 같지 기술력은 같지 않다. 불편한 그립감과 정확하지 않은 스트로크 감을 느낄 수 있다.

서범석 카네 전무는 "위조품 사용할 시 무게나 밸런스가 완전히 달라지기 때문에 스트로크에 심각한 영향을 미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