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아이돌 그룹 ITZY(있지) 새 얼굴 선정… 콘텐츠•편의성 강화한 신규 서비스 어필

2019-10-25 11:39

엔터테인먼트 & 라이프스타일 컴퍼니 CJ ENM은 이달 선보인 OTT 서비스 '티빙'의 전면 개편을 알리기 위해 걸그룹 ITZY(있지)를 모델로 한 CF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티빙의 새로운 모델 ITZY는 광고 영상에서 5인 5색의 개성 돋보이는 모습을 담아 한층 새로워진 티빙을 어필한다. 특히, 멤버들이 보여주는 다양한 매력이 새롭게 개편된 티빙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티빙 오늘의 노는법 소개 이미지[사진=티빙 제공]

CJ ENM 관계자는 “화제성 높은 콘텐츠로 주목받는 ‘티빙’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젊은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ITZY가 만났다”며 “ITZY와 함께 밀레니얼 세대를 비롯해 더 많은 이용자가 ‘티빙’에서 즐겁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ITZY를 모델로 한 티빙 CF는 TV를 비롯해 티빙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티빙은 11월 말까지 대규모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애플리케이션에서 매일 출제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티빙의 커머스 서비스인 ‘티빙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 중 추첨으로 총 3115명에게는 스마트 TV, 애플 에어팟, 스마트빔부터 ITZY의 친필 사인 굿즈까지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또한, 11월 30일까지 티빙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접속한 고객 모두에게는 새로워진 티빙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티빙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