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취업 인기...'MDIS 싱가포르 유학·취업 관련 박람회' 개최

2019-09-10 15:28

MDIS(Management Dvelopment Institute of Singapore)는 오는 28일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에서 ‘MDIS 싱가포르 취업 특화학과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MDIS는 “싱가포르 유학 및 취업을 꿈꾸는 이들을 대상으로 MDIS를 통한 학사학위 취득과정을 소개할 것”이라며 “관계자와 교류하는 네트워킹 세션 시간과 유학생의 실 경험담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MDIS(Management Dvelopment Institute of Singapore)는 1956년에 설립된 비영리 사립교육기관으로서 호텔관광경영학과, 항공경영학과, IT학과 등 싱가포르 내 최다 학과와 학위를 제공한다.

MDIS 항공경영학과는 세계 5대 관광도시인 싱가포르에서 관광산업이 발전된 만큼 영국 티사이드 대학교와 제휴를 통해 신설된 학과다. 관광경영학부는 영국 가디언지가 호텔관광경영분야 2위로 선정한 영국 선더랜드 대학교의 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갖고 있다. 호텔관광경영학과는 학위 취득뿐만 아니라 호텔업계 온라인 커뮤니티 ‘HOSCO'를 통해 전 세계 인턴쉽과 정규직 일자리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싱가포르 내 높은 취업률을 유지 중인 호텔관광경영학과, 항공경영학과, IT학과에 대한 정보를 현지 학부장에게 직접 들을 수 있다. 신세기 유학원은 “평소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었던 학생들이라면 진로 결정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MDIS가 주최하는 이번 MDIS 싱가포르 취업 특화박람회는 MDIS 한국 사무소 신세기유학원 전화나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사진=신세기유학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