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소상공인디딤돌센터,‘BI 공모전’개최
2019-07-22 09:44
인천시(시장 박남춘)와 인천신용보증재단(이사장 조현석)은 창업부터 영업과 폐업, 재기에 이르기까지 소상공인의 생애주기별 맞춤지원을 위하여 설립한 소상공인디딤돌센터의 얼굴이 될 BI(Brand Identity)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과 소상공인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반영하여 소상공인의 생애주기별 종합지원기관의 정체성을 담을 독창적이고 쉽게 기억할 수 있는 친근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하여 마련했다.
지역 제한 없이 소상공인 디딤돌센터에 관심 있는 만14세이상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접수는 인천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은 뒤 BI 도안과 간략한 설명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은 적합성, 심미성, 독창성, 대중성 등을 선정기준으로 소상공인 창업부터 폐업까지 생애주기별 교육, 컨설팅 등 맞춤형 종합지원기관을 잘 표현한 참신하면서도 친근감 있는 이미지를 선정할 예정이다.
당선작에는 최우수상(1명) 150만원, 우수상(2명) 50만원 상당의 인천 e음 전자상품권으로 지급될 예정이며, 당선작은 향후 소상공인디딤돌센터 관련 정책자료 및 홍보물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된다.
BI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천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소상공인디딤돌센터를 통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