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화의 근황 #쌍둥이출산 #경제권 #알라딘더빙 #맨오브라만차

2019-05-23 09:28

뮤지컬 배우 정성화가 라디오에 출연해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한 정성화는 DJ 김영철이 '후배들에게 밥을 잘 사준다고 들었다'고 말하자 "지금은 못 사준다"고 대답했다.

그 이유에 대해 정성화는 "쌍둥이를 출산하고 애가 셋이 됐다. 그러다 보니 돈을 관리할 수가 없더라. 아내가 관리하고 용돈을 받아쓰고 있다. 용돈에 한계가 있다 보니 자주 사줄 수가 없더라. 내도 결재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 후배들을 보면 미안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영화 '알라딘' 더빙을 맡은 것에 대해 정성화는 '한국 윌 스미스냐? 윌 스미스랑 동급이냐?'라고 김영철이 묻자 "목소리 동급이다. 더빙은 처음이다. 저한테 '알라딘'의 지니의 노래를 녹음해달라고 섭외 요청이 왔다. 그런데 욕심이 났다. 그래서 목소리까지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다. 제가 어렸을 때 라디오 '삼국지'를 하며 수련을 한 적이 있다. 이것을 언제 한번 써먹을 때가 있겠지 생각했는데, 이번에 해보니 더빙이 너무 재밌다"며 즐거워했다.

김영철과 절친인 정성화는 그에게 뮤지컬 배우를 제안하기도 했다. 정성화가 "진지한 역할을 제대로 소화해내면 사람들이 김영철 씨의 새로운 면모를 볼 것"이라고 말하자, 김영철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다음에 뮤지컬 배우 제의가 오면 상의해서 해보겠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어떤 뮤지컬의 대사가 기억에 남느냐는 질문에 '맨 오브 라만차'를 꼽았다. 정성화는 "'현실은 진실의 적이지'라는 '맨 오브 라만차'에 나오는 대사가 있다. 아직까지도 머리를 '땡' 때린다. 멋지다"고 설명했다.
 

[사진=SBS보이는라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