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총경 골프 회동' 박한별 SNS "욕 나오네 진짜 하차해라" 비난 폭발…박한별 입장은?

2019-03-19 11:10
'해명 요구·드라마 하차' 비난에도 박한별 측 '묵묵부답'

빅뱅 승리의 사업동업자이자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의 아내인 박한별에 대한 비난이 거세지고 있다. 그런데도 박한별은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18일 서울지방경찰청에 따르면 윤 총경은 청와대 민정수석실에 근무하던 지난해 초 한국에서 최종훈, 유인석 그리고 유인석의 아내 박한별과 함께 골프를 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박한별 측은 유인석과 관련된 논란에 대해 “남편 일이어서 모른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박한별이 남편과 함께 윤 총경과 골프 회동에 나선 것으로 알려지면서 배신감을 느낀 누리꾼들의 분노가 거세졌다.

누리꾼들은 박한별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관계없다더니 윤 총경하고 같이 골프쳤네ㅋㅋㅋ 역시 남편이 하는 걸 모를 수 없지”, “뭐라고 해명해야 하지 않나? 사실이라면 드라마 하차해야지. 동료 배우들, 드라마 스텝들한테 이게 뭔 예의 없는 경우냐”, “박한별 실망이다. 드라마 안 본다” 등 비난의 댓글을 남겼다.

이처럼 박한별을 향한 비난이 거세짐에도 박한별 측은 ‘묵묵부답’인 상태다.

한편 박한별 측은 앞서 “개인적으로 입장을 밝히기 어렵다. 결과를 지켜봐야 할 것”이라며 “본인 심정은 오죽하겠냐. 오랜만에 작품으로 복귀했는데, 남편 사건으로 구설에 올라 욕을 다 먹고 있다. 박한별 씨에게만은 돌을 던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박한별 인스타그램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