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케이벤처스, 프리미엄 족발 브랜드 ‘제주담은족발’ 론칭

2019-03-18 09:21

컴퍼니 빌더 전문 기업 ‘티케이벤처스’가 프리미엄 족발 브랜드 ‘제주담은족발’을 18일 론칭하고 ‘제주담은족발 순살족발 슬라이스 350g’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제주담은족발은 제주도의 대표적인 식재료 흑돼지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흑돼지는 일반 돼지보다 콜레스테롤이 적다. 이 제품은 돼지 껍질을 붙여 파는데, 껍질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육질이 부드럽다. 이에 비싼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지만, 제주담은족발은 유통 과정을 최소화시켜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사진=티케이벤처스]


일반적인 유통 과정은 축산농가에서 도축장, 중도매인, 가공업체, 정육점, 식당으로 이어지지만 축산농가에서 공장, 소비자로 이어지는 유통 방식을 채택했기 때문에 350g에 9800원의 정직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농림부 수의과학검역원으로부터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최종 인증을 받은 HACCP 시설에서 만들어지고 있으며 무 인공색소, 무 방부제, 무 화학조미료를 원칙으로 철저한 위생관리에도 신경 쓰고 있다.

제주담은족발 순살족발 슬라이스 350g의 구성품은 족발 슬라이스 350g과 새우젓소스, 와사비 소스가 포함돼있다. 유통기한은 냉장 보관 시 45일, 냉동 보관 시 6개월이며 자사 온라인몰과 네이버스토어팜을 통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최병곤 티케이벤처스 대표는 “제주산 흑돼지와 신선한 재료로 음식을 만드는 만큼 철저한 위생관리도 신경 썼다”며 “이번 정식 론칭을 통해 호텔, 식당, 유치원 등 협업을 추진하고 연내 3~4종의 새로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케이벤처스는 D2C(Direct to Consumer) 컴퍼니 빌더 전문 기업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위해 다양한 산업과 융 복합하며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