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삼성 채용 대비하라’ 위포트, ‘삼성직무적성검사 통합편’ 출간
2019-02-11 16:56
위포트는 2019년 상반기 삼성그룹 채용 대비를 위한 ‘위포트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통합편’ 개정판을 출간했다.
위포트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통합편은 예스24의 GSAT 부문 26주 1위를 기록한 교재다. 지난 1월 16일 새롭게 선보인 이번 개정판 역시 출시 일주일만인 1월 넷째 주 예스24 GSAT 부문 1위를 달성하며 또다시 GSAT 교재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2019년 상반기 삼성그룹 직무적성검사를 대비하기 위한 이번 개정판은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세부 유형을 분석해 고득점 전략을 제시한 것이 특징이다. 총 4개 영역의 24개 세부 유형의 특징과 전략을 수록해 실제 시험에서 각 유형이 어떻게 출제되는지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기초부터 심화까지 대비 가능한 GSAT 3단계 학습법을 수록하여 GSAT를 처음 접하는 입문자는 물론 실전을 대비하는 수험자들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실제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와 형태로 구성된 실전 모의고사와 자가 학습 점검표를 수록해 실전 감각을 익히고 자신의 실력을 재점검하는 데 유용하다.
또한 GSAT 핵심 정리 자료집을 포함한 삼성그룹 합격을 위한 9종 혜택을 구매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수리논리가 취약한 취준생들은 유용한 GSAT 전문가 홍기찬 선생님의 고득점 핵심 전략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어휘추리 유형 대비를 위한 소재별 한자성어 자료집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삼성그룹 취업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다.
위포트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신간 출간과 함께 ‘삼성합격 프리패스’를 신규 론칭했다”며 “위포트 삼성합격 프리패스는 자소서 작성법부터 면접까지 무제한으로 수강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삼성 출신 전문가 홍기찬 선생님과 GSAT 검수위원 출신 류병주 등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돼 업계에서 유일하게 삼성 합격자 데이터 기반으로 취업 전략을 제공하는 강의”라고 소개했다.
한편 위포트는 2010년부터 오직 취업에 특화된 전문 지식과 교육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 취업교육 아카데미다. 9년간의 취업 노하우와 견고한 현직자 네트워크를 통해 누적 합격자 3만4585명을 배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