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창업자들 ‘공부방’ 주목…푸르넷공부방 창업노하우 알린다

2019-01-03 08:24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새해맞아 전국 80개 지역서 사업설명회 개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공부방 사업이 유력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푸르넷 공부방이 창업노하우 소개에 나선다.

금성출판사는 푸르넷 공부방이 새해를 맞아 예비 교육사업자를 위한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공부방 사업은 인정받은 브랜드와 함께 할 경우 소자본으로도 시작할 수 있고, 재택근무가 가능하며 고수익을 노릴 수 있다.

금성출판사는 취업준비생 및 주부, 경력단절여성, 퇴직자 등을 위해 1월 한 달 동안 전국 80개 지역에서 푸르넷 공부방 사업 설명회를 연다. 이번 설명회는 공부방 창업 정보, 푸르넷 공부방의 교육 시스템 내용을 상세히 소개하는 자리다. 특히 푸르넷 공부방 고수익 강사들의 사업 노하우와 실질적인 공부방 운영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푸르넷 공부방은 교육 사업 경력이 없더라도 소자본으로 누구나 교육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한다. 가맹비가 없고, 공부방 개설 시 임차료 무이자 대출을 지원해준다.

초도 물품을 무료 제공해 소자본으로도 가정에서 충분히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금성출판사의 53년간의 교육 노하우가 담긴 체계적인 교사 교육을 제공, 누구나 교육 전문가로 성장 가능하다.

사업설명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에서 지역과 일정을 확인하고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4년제 대학 졸업자면 누구나 푸르넷 공부방 지도교사로 지원할 수 있다.
 

푸르넷 공부방 새해 맞이 사업설명회 안내 포스터.[사진= 금성출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