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점수보장반 더블랙’ 1월 첫선…수강료 전액 지원 이벤트

2018-12-06 16:45

파고다어학원은 프리미엄 풀케어 시스템을 장착한 점수보장반 더 블랙(The black)을 론칭하고 오는 16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파고다어학원의 ‘점수보장반 더 블랙’은 2019년 1월 첫 선을 보인다. ‘점수보장반 더 블랙’을 사전 예약하는 신청자 전원에게 수강료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1월 수강료 전액을 지원하는 등 통 큰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1만원 할인 쿠폰은 레드위크와 같은 타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더욱 유용하다.

파고다어학원 점수보장반 더 블랙 수강생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은 전용 자습공간과 사물함 제공이다. 출결관리 시스템을 통한 학습 매니지먼트도 해준다. 주 1회 담당 선생님과의 1:1 처방을 보장해주고, 토플과 아이엘츠의 경우 1:1 추가 첨삭을 제공해 빈틈없는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위클리 테스트 및 모의고사를 시행하고, 수업 후 또는 결석 시에도 복습 영상과 파일을 제공해준다. 더 블랙 수강생만을 위한 더블랙 학습키트와 핵심교재도 받아볼 수 있다. 수강 후에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시험 응시료와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프리미엄 케어를 자랑한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점수보장반 더 블랙은 기존의 점수보장반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든 된 프리미엄 풀케어 시스템을 갖춘 프로그램”이라며 “한달 내 점수 보장은 물론 보다 차별화된 혜택으로 수강생들이 안정적으로 목표점수를 달성하도록 돕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파고다어학원 '점수보장반 더 블랙' 이미지.[사진= 파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