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마루, 강마루 '세라 블렌딩 쉐브론'으로 드라마 '남자친구' 지원사격
2018-12-05 09:07
- 28일 첫 방송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 협찬
- "자연스러운 농담과 원목의 옹이 패턴 구현한 마루"
- "자연스러운 농담과 원목의 옹이 패턴 구현한 마루"
종합건자재기업 이건산업의 대표브랜드 이건마루가 tvN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 강마루 '세라 블렌딩 쉐브론'(SERA Blending Chevron)’제품을 협찬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처음 방송한 남자친구는 정치인의 딸로 태어나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전 재벌가 며느리 차수현(송혜교)과 순수하고 맑은 영혼의 소유자 김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되는 로맨스 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첫 방송 이후 연상연하인 두 배우의 찰떡 호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건마루는 극 중 차수현의 정략결혼 상대인 재벌가 태경그룹 대표 정우석(장승조)의 침실과 서재, 거실, 식당에 스모크 월넛(Smoke Walnut) 색상으로 시공한 세라 블렌딩 쉐브론 제품을 선보였다.
세라 블렌딩 쉐브론은 스모크 월넛 색상 이외에도 헤이즈 화이트(Haze White), 마일드 티크(Mild Teak) 등 총 3개의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색상마다 마루 표면의 옹이 무늬와 곧은 결 무늬가 최적의 비율로 디자인돼 있어 무늬목이 어지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건산업 관계자는 "쉐브론 패턴 마루가 극 중 우아하고 기품 있는 드라마의 분위기와 잘 어울려 제품을 지원하게 되었다"며 "해당 제품은 실용적인 가격에 높은 내구성을 두루 겸비한 제품인 만큼 드라마 시청자들로부터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