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우등생 해법수학’ 한정판 출시 기념 이벤트

2018-11-30 17:03

천재교육은 ‘우등생 해법수학 한정판’ 출시 기념 이벤트를 12월9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우등생 해법수학 한정판’은 오는 12월 출시 예정으로,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이벤트 홈페이지 하단의 SNS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개인 SNS 계정에 ‘우등생 해법수학 한정판’ 출시 소식을 공유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우등생 한정판 세트(10명), 빅&믹 피규어(10명), 치킨&콜라 교환권(20명)을 증정한다.

천재교육이 선보이는 ‘우등생 해법수학 한정판’은 기존의 ‘우등생 해법수학’과 차별화를 준 이미지로 소량 제작한 것으로, 향후 ‘우등생 해법수학 한정판’을 구매한 학생들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천재교육 편집2팀 김안나 팀장은 “우등생 해법수학을 사랑해주는 분들께 더욱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주고자 연말을 맞아 한정판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우등생 해법수학’은 천재교육의 대표 초등 수학 참고서다. 천재교육의 38년 빅데이터를 활용해 오답률‧출제율을 분석한 유형별 문제를 수록했다. QR코드를 통해 무료 동영상 강의 및 3D 도형 영상학습, 학습게임과 만화, 유사문제 생성기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등생 해법수학’은 최근 누적 판매량 6800만부를 돌파했다.
 

'우등생 해법수학 한정판' 안내 이미지.[사진= 천재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