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2018년 마지막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 개최
2018-11-09 11:31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은 오는 12일부터 12월 23일까지 팔도별 랭킹에 따라 총 1억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올해 마지막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실력에 관계없이 보다 풍성한 행운 경품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스크린골프 대회로, 24K 골드바 5g, 골프버디 거리측정기,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한우 세트 등 엄청난 행운 경품이 시즌2와 시즌3에 걸쳐 총 6주간 쏟아진다.
시즌2는 11월 12일부터 12월 2일까지 총 3주간 개최되며,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GLF(Golfzon Live Festival)에서 '팔도 페스티벌 시즌2'를 선택 후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시상은 지역별 순위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팔도별 시상’과 매장별 개인별 실력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전국 통합 시상’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팔도별 시상’은 전국을 5개 지역(▲서울·인천, ▲경기, ▲대전·충청·강원, ▲광주·호남·제주, ▲부산·대구·울산·영남)으로 나눠 주차별로 마련된 행운 랭킹 순위를 달성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시상한다. 또 시즌별로 가장 많은 라운드에 참여한 최다라운드 고객에게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개인별 시상도 준비됐다.
이번 대회는 골프존파크가 주최하고 골프존이 주관하며, 와이드앵글과 삼주다이아몬드베이, 트리콜대리운전이 협찬한다.
한편 실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의 다양한 행운 경품과 대회 요강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와 골프존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