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DR 아카데미, ‘직영 2호점’ 파주야당점 오픈

2018-10-11 14:30

[골프존 GDR 아카데미 직영 2호점 파주야당점. 사진=골프존 제공]


골프존이 파주시 야당동에 GDR 아카데미 직영 2호점인 파주야당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GDR 아카데미 직영 2호점은 최근 실내 골프 연습장의 대형화 추세에 맞춰 파주시 야당역 인근에 총 350평 규모로 조성됐다. 클럽별 거리와 궤도, 구질을 정확히 분석해 이를 사용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최첨단 골프연습시스템 ‘GDR(Golfzon Driving Range) 시스템’이 17개 타석으로 구성됐다.

쾌적하고 청결한 분위기는 물론 체계적인 골프 레슨 프로그램과 골프존 GDR의 최첨단 기술력을 결합한 수준 높은 골프 레슨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쾌적한 주차 시설과 최첨단 PT룸(Personal Training Room) 등 고객편의시설을 완비했다.

GDR 시스템은 최근 스페인골프협회의 ‘공식 트레이닝 시뮬레이터’로 선정되며 전 세계에 그 탄탄한 기술력과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 지난 4월에는 미국 골프전문지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하는 시스템/장비 부문에서 ‘베스트 골프 시뮬레이터’로 2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골프존 안웅기 GDR 사업부장은 “국가대표급 골프연습시스템인 GDR을 활용한 체계적인 레슨 프로그램이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에 추가 오픈 한 야당점은 1호점인 광교점과 동일하게 KPGA와 KLPGA자격증을 보유한 레슨 프로들이 코치로 근무하며 유저를 위한 최고급 골프 연습 환경을 구축한 만큼, 회원들의 골프 실력 향상 및 만족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