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코리아 창립기념일 기념 전 제품 할인

2018-07-23 10:18
히팅모드와 쿨링모드로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신제품 스킨비비드도 포함돼

 

실큰(Silk’n) 코리아가 창립기념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5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실큰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실큰 홈페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2주에 한 번씩 2개월 사용시 최대24개월의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제모 효과를 볼 수 있어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정용 IPL 제모기 글라이드 라인부터 피부의 탄력과 리프팅을 도와주는 실큰의 기술력이 집약된 고주파 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 최근 출시한 핫앤쿨 마사지기 스킨비비드 등 얼굴부터 발끝까지 관리할 수 있는 매력적인 실큰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창립기념일 이벤트 상품으로 여름 필수품으로 손과 발의 각질 관리를 도와주는 실큰 네일&페디프로를 70대 한정으로 70% 할인 판매해 29,400원의 획기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발의 노출이 잦은 여름철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 매끈한 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실큰코리아의 창립기념일인 7월 25일 고객분들께 혜택을 전하기 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한국인 고객들에게 맞는, 삶의 질을 높여주는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를 출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