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구의 포토다이어리] 오늘의 컷

2018-06-22 20:00

[연합뉴스]

▶다음 경기는 한국-멕시코
21일(현지시간)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조별리그 2차전 대한민국과
멕시코의 경기가 열리는 러시아 로스토프 아레나 외벽에 한국-멕시코전을 알리는 문구가 표시되고 있다.

 

[사진=국사편찬위원회 제공]

▶미-북 다정한 한때
1951년 7월 8일 개성에서 예비 휴전회담이 이뤄지는 중에 북한군 병사(가운데)와 미군 병사가 함께 `타임지'를 읽고 있다. 사진 속의 `타임지'는 1951년 6월 16일 자로 표지의 인물은 당시 매슈 리지웨이(Mathew B Ridgway) 유엔군 사령관이다. 


 

[사진=대한축구협회 제공]

▶로스토프 도착한 손흥민-이재성
21일(현지시간) 오후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선수들이 로스토프공항에 도착해 내리고 있다. 

 

[로이터=연합뉴스]

▶월드컵 개최국 화장실
러시아 상트 페테르부르크의 한 호텔 화장실 소변기에 축구골대가 설치되있다. 

 

[EPA=연합뉴스]

▶사우디에서 여성이 운전을 하려면...
사우디 여성이 교통부가 주관하는 자동차 운전 준비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논란이 되고 있는 운전 금지령이 6월 24일 해제됨에 따라 사우디 여성들은 운전을 할 수 있게 됐다.

 

[연합뉴스]

▶보유세 개편 앞두고 숨죽인 부동산
종합부동산세 과세를 강화하는 부동산 보유세 개편방안이 공개되는 22일 세종시 아파트 견본주택 밀집지역에서 상가 모집인이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연합뉴스]

▶미소 국가대표
22일 오전 서울 중구 페럼타워에서 열린 한국방문위원회 '2018 상반기 종사자 미소국가대표' 위촉식에서 위촉된 미소국가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