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숨은 명소 어디?..서울서 50분 거리 '가평 에덴벚꽃길 벚꽃축제' 14일 시작

2018-04-02 11:37

 

벚꽃의 달인 4월, 어디로 가서 축제를 즐길지 망설여진다면 30여 년 된 벚꽃 터널이 있는 가평을 주목해 보자.

'가평 에덴벚꽃길 벚꽃축제'(이하 가평 벚꽃축제)가 오는 14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에덴벚꽃길(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에덴벚꽃길 189)에서 열린다.

아직 많은 사람에게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인 에덴벚꽃길은 서울에서 자동차나 ITX 청춘열차로 50분 거리에 있다.

30여 년이 된 벚나무들이 한적한 길가를 따라 장관을 이루고 있으며, 벚꽃 구경뿐만 아니라 걸그룹, 밴드, 아카펠라, 비보이, 전자바이올린 등 다채로운 공연도 열린다.

 


축제가 시작되는 14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총 8일간 유명가수 동물원, 여행스케치, 베이비부, 엠씨드, 이엘, 소울엔진, 쟈스민, 라이브유빈, 와일드캣, 머스트비, 아이원, 옐로비, 프리즘, 험블, 행복한상상, 몬스터액션크루, 칼라스, 정지민, 루나, 한지훈, 백파이프이용기, 두리안, 어그먼트, 보이드, 썸 등 25여 개 팀이 공연을 펼치며, 어린이날인 5월 5일, 6일 양일간은 어린이 뮤지컬 '공룡대장 코리요'도 무료로 공연한다.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푸드 트럭이 배치되며, 홍대 거리에 있을 법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벼룩시장이 동시에 열린다.

가평 벚꽃축제는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이 후원하고, 메노뮤직(송미선 대표)이 후원 및 공연 진행하며, ㈜꿈의동산(박지희 대표)이 주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