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달팽이호텔' 성시경-김민정, 이경규 향한 리스펙…"언제나 솔선수범 하신다"

2018-01-23 14:45

이경규, 김민정, 성시경이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올리브TV ‘달팽이 호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달팽이호텔’ 김민정과 성시경이 이경규를 향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김민정은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5층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올리브TV 새 예능 프로그램 ‘달팽이호텔’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이경규 선배님께는 열정을 배운다”고 말했다.

그는 “언제나 솔선수범하신다. 일에 대해 고민하시고 궁리하시더라. 열정에 대해 많이 배우게 됐다”고 밝혔다.

성시경 역시 “그 사람의 보여지는 이미지에 대해 그럴 것이라는 생각을 했다. 예를 들어 이경규 선배님이 화를 많이 내실거라 생각했는데 실제로도 그렇다”고 웃으면서도 “이런저런 사람들을 만나다보니 최고인 사람들을 만나면 이유가 있더라. 그냥 된 사람도 만에 한 명씩 있겠지만, 선배님은 한 마디로 설명할 수 없지만 왜 그가 이경규였는지 녹화하면서 알게 됐다. 그냥 화 내시는 게 아니라 생각하시고 화내시더라”고 전했다.

이어 “항상 큰 그림을 그린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MC 아니냐. 그런 순간들이 정말 많았다”고 언급했다.

한편 ‘달팽이호텔’은 모든 것이 천천히 흘러가는 산골 속 호텔에서 대한민국 대표 셀러브리티들이 쉬어가는 콘셉트의 '유기농 숙박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이경규와 가수 성시경, 배우 김민정이 출연한다. 오는 30일 밤 10시 50분 올리브TV-tvN 동시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