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통, 스윙연습기 ‘캐디톡템포’ 출시…캐디백 속 ‘비밀병기’ 기대
2017-12-06 09:04
템포 및 음량 5단계 조절로 어디서든 사용 가능
골프용품 유통전문회사 골프존유통은 6일 “언제 어디서나 골프 스윙을 마무리할 수 있는 스윙 템포 연습기 ‘캐디톡템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캐디톡템포는 자신만의 스윙 템포를 정해 그에 맞춰 안정된 스윙을 연습할 수 있는 연습기로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부터 필드에서 무너지는 스윙이 고민인 초·중급자 골퍼까지 누구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캐디톡템포는 ‘딱, 딱, 딱, 딱’ 일정한 소리를 5단계 빠르기로 조절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속도의 템포를 찾아 나만의 스윙을 연습할 수 있다. 음량 역시 5단계로 맞출 수 있어 연습장은 물론 필드나 그린에서도 흔들림 없는 스윙이 가능하다.
골프입문자는 연습장 등에서 자신의 스윙 템포를 찾으며 연습할 수 있고 필드에서 집중력 저하와 긴장으로 스윙이 무너졌던 중급 골퍼들은 스윙 밸런스를 찾을 수 있다. 또한 스윙 템포를 변경하고 싶은 골퍼들에게는 유용한 스윙코치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골프존 유통 상품팀 박희철 팀장은 “캐디톡템포는 골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어 보자는 취지의 결과물”이라며 “캐디톡템포를 통해 최적의 스윙 리듬감과 템포를 찾을 수 있기를 바라며 골퍼들의 캐디백 속 비밀병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골프용품의 출시기념으로 레슨프로 자격을 가진 선착순 2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해 캐디톡템포를 지급하는 SNS 이벤트를 12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