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청소년 동아리 발표회 개최

2017-11-14 17:14
‘청소년들의 끼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사진=동두천시제공]

경기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관내 초·중·고등학생들에게 문화표현 기회 제공과 건전한 청소년 여가활동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오는 18일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두드림동두천청소년수련관에서 「2017년 청소년 동아리 발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2017년 청소년 동아리 발표회」는 동두천시가 주최하고 법사랑위원동두천지구협의회(회장 이철훈),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미정), 동두천시차세대위원회(회장 김훈)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서, 청소년·교사·학부모·일반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으로 참가하는 청소년동아리는 모두 20개 팀이다.

특히 이번 발표회는 각 팀이 1년 동안 정성껏 갈고 닦은 끼와 실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어울림 한마당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작품 전시와 함께 댄스·마술·난타·사물놀이 등 각종 공연이 다채롭게 펼쳐질 계획이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한 아이를 키우기 위해서는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아프리카 속담처럼, 청소년육성사업에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과 더불어 지역사회의 유기적 네트워크 구축으로 청소년이 꿈꾸는 행복한 미래를 이루어 나가겠다.”고 하였으며, “아울러 발표회를 준비하는 동아리의 끼와 열정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모든 청소년들이 건전한 취미활동을 통하여 친구들과의 돈독한 공동체 의식을 함양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