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이슈] 프로듀스101 시즌2 '워너원'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졸업사진…'훈훈하네'

2017-06-23 00:00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프로듀스101 시즌2' 데뷔 그룹인 '워너원(Wanna One)' 11인 중 6~11위로 합류한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의 졸업사진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워너원 상위권에 오른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를 비롯해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의 졸업사진이 올라왔다. 
 

[사진=Mnet홈피 & 온라인 커뮤니티 & @小賴的繁體奴那s 웨이보]


평소 발랄한 매력과 달리 무대에 오르면 카리스마 넘치는 랩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6위 브랜뉴뮤직 박우진은 '친구들아 내년에도 친하게 지내자'라는 메시지와 함께 앳된 외모의 졸업사진으로 또한번 여심을 흔들었고, 대만에서 온 병아리 연습생 7위 라이관린은 몸만 자랐을 정도로 똘망똘망한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Mnet홈피 & 온라인 커뮤니티]


27세로 늦은 데뷔를 하게 된 8위 MMO 윤지성의 졸업사진은 재밌는 일화가 있다. 졸업사진 촬영 당시 맹장이 터진 윤지성은 사진에 얼굴만 합성된 것으로 알려져 '윤지성 답다'라는 팬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황갈량'이라는 별명을 가진 9위 황민현은 날렵한 이목구비로 꽃미모를 과시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했다.
 

[사진=Mnet홈피 & 온라인 커뮤니티]


소두(小頭)에 아기같은 외모로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10위 C9 배진영 역시 굴욕없는 완벽한 졸업사진으로 여심잡기에 성공했고,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모두 완벽함을 보여줘 11위로 워너원에 합류한 아더앤에이블 하성운은 과거 초등학교 시절 통통한 외모로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했다. 

한편, 지난 16일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파이널 생방송에서 1위 MMO 강다니엘을 비롯해 마루기획 박지훈, 브랜뉴뮤직 이대휘, 개인연습생 김재환, 판타지오 옹성우, 브랜뉴뮤직 박우진, 큐브 라이관린, MMO 윤지성, 플레디스 황민현, C9 배진영, 아더앤에이블 하성운이 최종 11인 안에 들어 내년 12월 말까지 '워너원(Wanna One)'으로 활동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