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댄싱카니발, 함께 만들어요! '시민기획단 모집기간 연장'

2017-06-02 16:49
참신한 아이디어를 갖춘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오는 16일까지 연장

지난해 열린 2016년 다이내믹 댄싱카니발 모습 [사진=원주시 제공]


아주경제(원주) 박범천 기자 = 강원도에서 가장 핫한 축제로 주목을 받고 있는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이 행사를 함께 구성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2017년 시민기획단을 오는 16일까지 모집한다.

댄싱카니발 사무국은 당초 모집기간은 5월 7일부터 31일까지 였으나 기간 내 지원하지 못한 시민들을 위해 오는 16일 오후 4시까지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행사 관계자는 “댄싱카니발은 축제와 더불어 시민기획단의 높은 화제성과 인기로 지원자가 많았다면서 축제 프로그램의 확대와 다양한 생각과 사고를 지닌 시민들을 추가 모집을 위해 좀 더 여유를 두고 당초 계획한 시민들뿐만 아닌 더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위해 기간을 연장했다“고 설명했다.

시민기획단은 세계적인 축제 브랜드로 거듭난 다이내믹 댄싱카니발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시민이 직접 축제의 기획·홍보·운영에 참여해 축제를 더욱 풍요롭고 즐겁게 꾸미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선발된 시민기획단에게는 축제 포럼 워크숍 참여 및 타 지역 유명 축제와 해외 축제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접수방법은 다이내믹 댄싱카니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댄싱카니발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