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2017년도 대졸 신입∙경력사원 수시 채용

2017-04-03 10:30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능률교육(NE 능률)이 오는 9일까지 2017년도 대졸 신입∙경력사원 수시 채용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영어교육 및 수학교육 콘텐츠 개발, 신사업 기획 직무이며, 응시 자격 요건과 우대 사항은 부문별로 다르다. 신입사원은 영어교육 콘텐츠 개발 부문에서 대학졸업자와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모집하고, 경력사원은 영어교육 콘텐츠 개발과 수학교육 콘텐츠 개발, 신사업 기획 부문에서 관련 경력 보유자를 각각 채용한다.

입사 지원 희망자는 오는 4월 9일까지 능률교육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필기시험 및 인적성 검사,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하며, 수학교육 콘텐츠 개발과 신사업 기획 직무는 필기시험을 제외하고 진행한다. 모집 부문별 합격자 발표 일정과 담당 업무, 응시 자격 요건, 우대 사항, 복리후생 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스트셀러 영어 참고서와 영어 교과서로 잘 알려진 능률교육은 최근 기업 브랜드 ‘NE 능률’을 중심으로 수학, 유아교육 등 신규 사업을 확대하며 종합적인 교육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능률교육 인사담당자는 “건강한 교육을 추구하는기업 철학에 공감하고, 배움을 즐기고 나눌 줄 아는 다양한 분야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