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NE 매쓰펀’, 26개 도시서 ‘상반기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2017-05-26 14:11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은 자사 초등 교과체험수학 브랜드 NE 매쓰펀이 오는 6월22일까지 서울을 포함한 전국 26개 주요 도시에서 2017년 상반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NE 매쓰펀은 교과서 단원과 연계한 게임 및 교구 체험 활동을 통해 수학적 원리와 개념을 재미있게 익히는 초등 교과체험수학 프로그램이다. 수학교육 선진화 방안에 부합하는 활동 중심의 수학교육을 제공하고 있고, 지난해 11월 브랜드 론칭 이후 4개월 만에 200호 센터 개설을 돌파했다.
이번 센터 모집 사업설명회는에서는 예비 창업자와 학원장을 대상으로 NE 매쓰펀 프로그램의 상세 내용과 성공적인 창업 전략을 소개하고, 일대일 센터 개설 상담을 진행한다. 초등 수학교육 사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온라인과 전화로 사전에 신청하고 참석할 수 있다.
NE 능률은 사업설명회 참석자에게 NE 능률 수학 교재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설명회 참석자가 계약 체결 시 고급 원목 게임판을 포함해 학부모 설명회, 원내 수학체험 행사, 학원 운영에 필요한 인쇄판촉물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주민홍 NE 능률 사업본부장은 “수학에 대한 학부모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NE 능률의 새로운 수학 사업 브랜드 NE 매쓰펀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NE 매쓰펀의 차별화된 교과체험수학 콘텐츠로 더 많은 학생과 학부모, 선생님들이 재미있는 수학교육을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