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김민수,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발라드 ‘참 고마운 사람’ 공개
2017-03-29 08:35
지난해 ‘친구보다 형제’를 발표하며 감성적인 목소리로 가요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KJ김민수는 최근 KBS1 일일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가창자로 참여했다.
KJ김민수의 첫 OST곡 ‘참 고마운 사람’은 세련된 피아노 전주로 시작되어 담담하게 이어지는 목소리가 듣는 이에게 사랑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한다. 특히 후렴구의 애절함이 배어나는 보컬을 풍부한 스트링이 감싸며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노래다.
대중성 있는 발라드의 진수를 선보인 이 곡은 수지, 알리, 폴포츠, 스틸하트 등과 작업하며 OST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이 작곡했다. 또한 피아니스트 김지환과 이진실이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2015년 싱글 ‘이 바보야’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KJ김민수는 지난해 발표한 ‘친구보다 형제’ 뮤직비디오가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감성 발라드를 발표하며 사람과 사람 사이의 정감을 짚어내며 서정적 감동을 주는 음악을 선보인 KJ김민수의 신곡 ‘참 고마운 사람’은 극중 가족과 연인의 따뜻한 사랑을 그려내는 주제가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1 일일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KJ김민수의 ‘참 고마운 사람’은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