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만남 결실 맺고 결혼합니다"…주상욱-차예련 5월 중으로 예식 [공식]

2017-03-29 08:22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 양측이 결혼을 인정했다.

29일 오전 차예련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주상욱 차예련이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화려한 유혹’을 통해 동료 배우로 처음 만나 서로를 격려하고 지지해주며 사랑을 이어왔다. 그리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돼 함께하기로 약속하고 오래 전부터 조용히 결혼을 준비 해왔다”며 “더불어 5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과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확정되는 대로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며 새 출발을 앞둔 주상욱 차예련 배우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차예련이 지난 23일 진행된 S.E.S 바다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며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종영한 MBC ‘화려한 유혹’을 통해 만나 인연을 쌓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이하 HB엔터테인먼트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배우 주상욱, 차예련 배우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배우 주상욱, 차예련씨가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동료 배우로 처음 만나 서로를 격려하고 지지해주며 사랑을 이어왔습니다. 그리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하고 오래 전부터 조용히 결혼을 준비해왔습니다.

더불어 5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확정 되는대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며 새 출발을 앞둔 주상욱, 차예련 배우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