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건강 악화에 누리꾼 "건강이 우선" "드라마 하차 아쉽네" [왁자지껄]
2017-03-24 08:23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배우 구혜선이 건강 악화로 드라마에서 하차하자 누리꾼들의 걱정섞인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건강이 우선이에요. 빨리 회복하시고 좋은 모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해당 역에 딱이었는데 아쉽네요(sw****)" "구혜선 때문에 보는데 너무 아쉽다(eu****)" "빨리 건강 회복하길 걱정되네요(pa****)" "푹 쉬어요!! 모처럼 작품하느라 갑자기 무리가 된 건 아닐지!!ㅠ 신랑 걱정 많이 되겠네~!! 담에 더욱 제 옷 입은듯한 작품 멋지게 하면 돼요!! 파이팅!!(th*****)" "건강 문제라잖아 프로불편러들아 왜 하차하는지 알아보고 비판 댓글을 달던가 무조건 그냥 불편하다고 하네(tj****)" "연기할 때 매력있던데… 잘하진 않지만ㅋ;; 특히 노래 부를 때 뭐라 설명할 수 없는 묘함. 빨리 건강 회복하세요. 좋은 소식 기다릴께요~!(ar****)" 등 댓글을 올렸다.
24일 일간스포츠는 '[단독]하차 구혜선, 건강상 이유 '아나필락시스 쇼크'라는 제목으로 구혜선이 아나필락시스로 인해 MBC 주말드라마 '당신이 너무합니다'에서 하차한다고 보도했다.
구혜선의 하차 결정에 드라마 '당신이 너무합니다'는 장희진이 투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