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삼국지전략 ‘대황제M’에 주군장수 ‘조조’ 추가

2017-03-08 16:05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팡게임은 모바일 전략게임 '대황제M'에서 주군 장수 '조조 추가 등 총 10종의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조조’는 뛰어난 지략과 처세술 덕분에 자신의 이름을 딴 게임이 등장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삼국지 인물이다. 모바일 전략게임 ‘대황제M’에서의 조조는 주군장수로, 일반 신기 장수와는 달리 상대방의 스킬을 무효화하며 사기를 보류시키는 강력한 무장기를 갖고 있어 유저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팡게임은 주군장수 조조 업데이트 기념으로 15일부터 7일간 매일 접속만하면 푸시 보상을 통해 무료로 조조 혼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주군장수 조조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공성전 보상’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공성전에서는 출병 시간을 조정하여 상대 세력을 저지할 수 있는 '책략 시스템'과 정기적으로 침략하는 NPC의 공격을 막아내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NPC 공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 외에 병법서를 장착하여 새로운 전투 특성 및 추가 강화를 할 수 있는 '전법시스템', 원하는 아이템을 골라 소원을 비는 '소원샘', 전 서버 유저를 대상으로 토너먼트 형식으로 1인자를 가리는 '제후쟁패' 콘텐츠도 업데이트됐다.

'대황제M'은 웹전략 1위 '대황제'를 모바일에 최적화한 삼국지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으로 PC게임 삼국지의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전략게임 특유의 중독성으로 모바일 최고의 삼국지 전략게임으로 꼽히는 타이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