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검협정연 IP 웹RPG ‘명품2’ CBT 실시

2017-03-03 15:37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팡게임은 게임포털 팡게임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웹RPG '명품2'에서, 3일부터 사흘간 사전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명품2'는 중국의 유명 IP인 '검협정연'을 활용한 '검협정연: 병기보'의 한글화 작품으로, 액션성을 강조한 고전 무협 스타일의 3D 액션RPG다. '검협정연'은 '명품온라인(검협정연3)'이라는 온라인게임으로 서비스된 바 있어, 국내 웹게임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타이틀이다.

'검협정연: 병기보'라는 원제에서도 알 수 있듯이 세계 곳곳에 흩어진 '병기(무기)'를 찾아 다니는 무기수집 RPG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병기보에는 '단', '군', '공', 보'의 4종류의 무기군, 총 23가지의 다양한 무기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 다른 스킬과 효과를 지니고 있다. 전투 중에도 상황에 따라 무기를 변경해 스킬 시전 순서를 변경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CBT에서는 개인 PVE와 PVP, 파티 PVE와 PVP 등 다양한 콘텐츠와 흥미로운 전투를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식재료를 사용하여 캐릭터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미식' 시스템과 친밀도에 따라 청혼을 할 수 있는 '인연' 시스템 등 ‘명품2’만의 독특한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사전테스트 전용 이벤트도 준비됐다. '명품2'와 관련된 글이나 2행시를 공식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정식 서비스 시에 푸짐한 보상이 지급된다. 또 특정 시간대에 황금 및 VIP 경험치를 지급, 풍요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무기 수집 액션 RPG '명품2'는 CBT를 거쳐 3월 중 정식서비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