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웹RPG ‘명품2’ 사전등록 시작

2017-02-22 16:59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팡게임은 천하에 흩어진 무기를 수집한다는 독특한 컨셉의 웹 RPG '명품2'를 22일부터 사전등록에 들어갔다.

‘명품2’는 중국의 유명 드라마 IP인 ‘검협정연’을 활용한 ‘검협정연: 병기보’의 한글화 작품으로, 액션성을 강조한 고전 무협 스타일의 3D ARPG다. ‘검협정연’은 ‘명품온라인(검협정연3)’이라는 웹게임으로도 서비스된 바 있어, 국내 웹게임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손꼽히는 IP다.

게임의 배경은 수려한 그래픽으로 신비로우면서도 생기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고, 정교한 캐릭터 디자인과 어우러진 무협 세계를 잘 표현하고 있다. 특히 지형의 고저차가 있어 전장의 입체감을 더했다. 줌아웃 상태에서 줌인을 하면 단순 확대가 아닌 플레이어의 시점도 낮아지면서 보다 리얼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명품2’의 병기보에는 '단', '군', '공', 보'의 4종류의 무기군, 총 23가지의 다양한 무기로 구성됐다. 각각 다른 스킬과 효과를 지니고 있다. 전투 중에도 무기를 변경할 수 있으며, 자신의 실력과 던전에 맞춰 스킬 시전 순서 등을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명품2’는 개인전과 다인전 컨텐츠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보스전과 방파전 등 다양한 전투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전투마다 풍부한 음향효과를 부여해 더욱 입체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팡게임은 현재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게시글을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귀속황금 2500, 2배 경험카드 5장, 1.5배 숙련도카드 10장, 생명패키지 10개 등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