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신작 모바일 MMORPG ‘미녀서유기’ 사전등록

2017-02-24 16:04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팡게임은 신작 모바일 MMORPG '미녀서유기'를 처음으로 공개하고,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에 들어간다고 24일 밝혔다.

'미녀서유기'는 손오공이 주인공인 '서유기'를 소재로, 아름다운 미녀 캐릭터와 함께 서유기의 무대를 차례로 여행하며 스토리를 즐기는 오픈필드 기반의 MMORPG다.

손오공과 삼장법사, 혼세마왕 등 '서유기'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미녀 캐릭터를 손오공이나 저팔계, 사오정 등 서유기속 캐릭터로 변신시킬 수 있는 흥미로운 ‘외형 시스템’은 ‘미녀서유기’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다.

또 동해용궁, 화과산, 여인국 등 ‘서유기’ 속 장소를 차례로 모험하여 광활한 필드전투를 즐길 수 있다. MMORPG임에도 광역 스킬로 화면을 압도하는 짜릿한 액션감이 돋보이고, 지루한 레벨 업 없이 속전속결로 이루어지는 광속 성장도 특징적이다.

정원에서 작물을 기르거나 친구의 수확을 도울 수 있는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의 요소도 들어있고, 특정 메뉴를 열 때마다 사탕을 획득할 수 있는 등 기존 MMORPG에서 보기 힘들었던 독창적인 메뉴로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안드로이드용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이날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등록 전용 페이지와 모비 등 사전등록 전용 어플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 참가자에게는 루비와 엽전, 탈것 진급단, 하급 강화석, 경험치 아이템 등 게임 아이템 5종이 든 ‘미녀 패키지를 지급한다.

아울러 공식카페에 가입하면 푸짐한 ‘서유기 패키지’를 100% 지급하고, 카페 회원등급을 달성하면 감성 ‘갤럭시 기어S3’와 ‘샤오미 보조배터리’, ‘구글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현물 상품이 쏟아진다.

미녀와 함께 하는 모바일 MMORPG '미녀서유기'는 3월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스토어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