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라이프, ‘다(多)드림’ 홈쇼핑 판매 시작으로 마케팅 강화 나서

2016-12-23 14:05

[사진=교원라이프]


아주경제 유진희 기자 = 교원라이프가 TV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토탈라이프케어 상조상품 ‘다(多)드림’에 대한 본격적인 마케팅에 들어간다. T

23일 교원라이프에 따르면 다드림은 오는 24일 오후 8시 30분 ‘NS홈쇼핑’에서 첫 방송되며, 2017년에는 방송횟수를 늘리고 채널도 다변화할 예정이다.

교원라이프는 TV홈쇼핑을 통해 다드림을 선보임으로써 상조상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을 공략해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를 동시에 높인다는 방침이다.

이번 NS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다드림 299’는 월 2만9900원으로 장례에 대한 안심과 여가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토탈라이프케어 상조상품이다.

장례 및 의전서비스와 함께 LG전자의 안마의자, 실버케어 서비스, 교통상해보험, 호텔리조트 멤버십 등 다양한 생활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안마의자는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는 LG전자 안마의자와 동일제품이며, 안마의자를 원치 않을 경우에는 TV나 냉장고 등 LG전자의 최신 가전제품으로 변경 가능하다.

이번 판매 방송을 통해 상담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교원그룹의 구몬학습 교재를 선물로 증정한다. 구몬선생님이 직접 방문해 이야기책, 수학학습교구 등 자녀 나이에 맞는 교재를 전달하며 학습활용법까지 함께 전한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다드림’의 상품 구성,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교원라이프의 재무안전성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우선하고 있다”며 “방송을 계기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다드림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