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송금'하면 '최대 2만원' 적립되는 연말연시 이벤트

2016-11-25 10:41

네이버페가 연말연시를 맞아 간편하게 송금하고 최대 2만 원까지 적립할 수 있는 송금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네이버]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네이버㈜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12월 한 달간 네이버페이 송금 사용자들에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송금하기는 네이버 ID·휴대전화 주소록·전화번호 중 하나만 알아도 받는 사람을 지정할 수 있고, 공인인증서나 보안카드, OTP 없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돈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먼저 네이버는 △매주 네이버페이 송금을 보내고 받는 사용자들에게 1000원씩을 지급하고 △5주 동안 모두 송금 주고받기를 완료한 사용자들에게 2500원을 △송금 이벤트에 참여한 사용자들 중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1회 이상 결제한 사용자들에게 추가로 2500원을 제공한다.

네이버는 연말 모임에서의 더치페이, 회비 정산, 경조사 등 송금할 일이 많은 12월, 사용자들이 네이버페이 송금 서비스를 통해 손쉽게 돈을 주고받고 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오는 30일까지 모집하는 사전 신청자들에게는 두 배 혜택을 제공해, 사용자들은 최대 2만 원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