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케이블TV, 수능 모집별 입시전략·다양한 경품 제공

2016-11-16 11:12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전국 케이블TV방송사(SO)는 2017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특집프로그램을 편성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딜라이브는 수험생들을 위해 특집 프로그램을 제작한다. △수능마무리 학습은 이렇게 △수능당일 유의해야 할 사항은? △시험장 반입금지 물품 등 수능 당일 시험 전략 등 실제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자세하게 제공한다.

현대HCN은 입시 모집별 맞춤 특집프로그램을 편성했다. 수시모집과 정시모집 관련 정보 제공프로그램으로 총 4부를 제작해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정확한 입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수능 당일 지역 내 수능고사장을 방문․취재하고 학생들에게 응원 메시지도 전달한다.

CJ헬로비전은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 ‘헬로모바일 多 쏜다’를 11월말까지 진행한다. 수험생이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헬로모바일에 가입할 경우 가입비와 유심비 지원을 비롯해 피자, 치킨, 케익 중 한 가지를 제공하는 100%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7년도 수능 특집 프로그램의 방송 일정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 지역케이블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능에는 약 60만명의 지원자들이 응시했으며 17일 오전 8:10분부터 전국 각 지역 고사장에서 치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