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만족 ‘하이원 8경(景) 8미(味) 8락(樂)’ 적극 홍보 추진
2016-09-26 14:19
‘하이원 888’…대표적인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 각 8개씩 선정해 브랜드화
아주경제 박범천 기자 = 하이원리조트가 리조트 내 대표적인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를 각 8개씩 선정해 브랜드화한 ‘하이원 888’에 대한 홍보 및 마케팅을 적극 추진한다.
‘하이원 888’은 ‘하이원 8경(景) 8미(味) 8락(樂)’의 줄임말로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의 만족도 향상과 리조트를 대표하는 콘텐츠 홍보를 통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활성화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하이원을 대표하는 볼거리인 8경(景)에는 불꽃쇼, 운암정, 마운틴탑, 명상쉼터, 도롱이 연못, 운탄고도, 야생화, 하이원호텔 산책로 등을 선정해 하이원리조트가 지향하는‘산악형 친환경 힐링 리조트’를 이용객들이 자연과 교감하면서 힐링할 수 있도록 했다.
8락(樂)에는 스키, 골프, 하늘길 트레킹, 알파인 코스터 & 스노 액티비티와 같은 활동형 즐길거리와 함께 카사시네마, 뮤직 페스티벌, 관광곤돌라, 북 카페 등이 선정됐다. 특히, 올겨울 오픈 예정인 북 카페는 힐링과 환경, 여행과 예술을 주제로 하는 4천여 권의 도서와 영상물을 감상할 수 있도록 시설을 준비하고 있다.
하이원리조트는 지난 4월부터 5개월간 관련 부서 간 여러 차례의 협의를 통해 ‘하이원 888’을 최종 선정하였다. 앞선 6월에는 대표메뉴 8미(味)의 시식회를 가진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