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틋' 김우빈-배수지-정수교-김민영, '함부로' 케미 갑 비하인드컷 공개…"훈훈해"
2016-08-02 00:00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배수지, 정수교, 김민영이 시도 때도 없이 ‘케미 甲’ 웃음 호흡을 빛내고 있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김우빈과 배수지는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제작 삼화네트웍스, IHQ)에서 각각 최고 한류 배우이자 가수인 ‘우주대스타’ 신준영 역과 돈 앞에서 비굴해지는 생계형 다큐PD 노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8회 방송분에서는 엇갈린 악연을 돌고 돌아온 두 사람이 드디어 포옹으로 진심을 확인, ‘비밀 연애’를 시작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와 관련 김우빈과 배수지가 극중 절친들과 함께 행복한 인증샷을 완성,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김우빈이 극중 매니저이자 가족보다 더 가까운 형 장국영으로 등장하는 정수교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카메라를 응시했던 것. 장난기 넘치는 자세를 취한 김우빈과 코믹한 표정으로 두 눈을 부릅뜨고 있는 정수교의 유머러스한 모습이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케 했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 9회 분은 오는 3일 밤 10시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