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TP-송기헌 국회의원, 지역산업발전 간담회 개최…경석자원 기반조성 등 협력
2016-07-25 15:22
세라믹 신소재 원료기반 조성사업, 수소에너지산업 육성방안, 원주의료기기밸리 현안 등 지원 약속
아주경제 박범천 기자 =강원테크노파크는 지역산업 육성을 위한 ‘지역산업발전 간담회’를 송기헌(더불어민주당, 원주을) 국회의원과 함께 지난 22일 원주인터불고에서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강원테크노파크는 이날 송기헌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위원과 함께한 간담회를 통해 지역산업의 현황에 대한 분석과 경석자원 기반조성사업과 같이 새롭게 추진 중인 신규 사업에 대한 상호간의 이해와 협력을 위한 관계 증진의 시간을 가졌다.
강원테크노파크의 주요사업 소개를 시작으로 시작된 간담회는 경석자원을 활용한 세라믹 신소재 원료기반 조성사업 소개, 강원도 수소에너지산업 육성방안, 원주의료기기밸리 현안사항과 지역산업 육성 등에 관한 발표와 종합토론 등이 이어졌다.
이철수 강원테크노파크 원장은 “지역산업의 효율적 추진을 위해서는 국회를 비롯한 중앙기구의 협조가 필수적”이라며 “송기헌 의원을 비롯해 국회 산업통상자원위 위원들의 도내 지역산업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면서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