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팬 투표로 3년만에 ‘우린 문제 없어’ 안무 영상 첫 공개

2016-07-18 14:56

[사진= 2016 TEEN TOP CHOREOGRAPHY - 우린 문제 없어 영상 캡처]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틴탑이 3년 전 발표한 ‘우린 문제 없어’ 2016버전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틴탑의 공식 채널들에는 팬들의 사전투표를 통해 틴탑의 다시 보고 싶은 안무로 ‘우린 문제 없어’가 최다 득표를 받아 영상이 공개된 것.

영상 속 틴탑은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거울 앞에서 연습을 하는 모습으로 영상이 시작됐다. 틴탑의 칼군무 속에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제스처와 감정 연기 등 3년 전 무대에서 보다 더욱 발전된 모습이 눈에 띈다.

이번 안무 영상 공개는 틴탑 데뷔 6주년 기념 스페셜 프로젝트의 네 번째 ‘2016 TEEN TOP CHOREOGRAPHY’이다. ‘우린 문제 없어’ 이외에 ‘To You’, ‘향수 뿌리지마’ 등이 박빙의 투표 차이를 보였다. 틴탑의 타이틀곡 및 활동곡 중 ‘우린 문제 없어’ 안무 영상은 지금까지 한번도 공개되지 않아 팬들에게 이번 2016버전 안무 영상이 더욱 의미 있게 느껴지고 있다.

틴탑은 지난 7일 데뷔곡 ‘박수’의 ‘칼군무돌’ 컨셉으로 인해 아쉽게도 빛을 보지 못했던 ‘바람이 분다’ 가 6년만에 공개됐다. 틴탑의 데뷔곡 ‘박수’를 프로듀싱한 프로듀서 ‘슈퍼창따이’의 곡으로 중고등학생이었던 멤버들의 첫 녹음의 떨림과 풋풋함이 담겨있으며 데뷔 준비를 할 당시 ‘박수’와 함께 데뷔 타이틀곡 후보 자리까지 올랐던 곡이다.

한편 틴탑은 지난 5일 데뷔 6주년 스페셜 프로젝트로 6명의 멤버들이 데뷔 6주년을 위한 총 6가지의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첫 번째 프로젝트인 ‘REMIND 2010 TEEN TOP VOICE’ 를 시작으로 현재 네번째인 ‘2016 TEEN TOP CHOREOGRAPHY’까지 공개된 상태. 마지막 여섯 번째 프로젝트까지 틴탑이 준비한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줄 계획이다.